51 0 0 0 0 0 3개월전 1

나는 묘지경매로 두번째 월급 받는다 실전편

지금 묘지경매를 해야 하는 이유?

“제발 아까운 돈 낭비하지 마라.” 얼마 전 경매하는 분을 만났는데 수 백 만원을 내고 경매 학원에서 묘지경매를 배웠는데 ‘분묘 굴이 소송’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었다. 충격적이었다. 도대체 경매 학원에서 무엇을 배운 것일까? 묘지경매에 관한 기본부터 실제 소송 실무까지 다루는 책이 없다는 것이 늘 아쉬웠다. 더 이상 소중한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틈틈이 책을 쓰려니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 지금까지 경험한 묘지경매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 바로 지금 이 책을 읽고 누구나 바로 묘지경매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묘지경매에는 묘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선입견’과 ’편견’이다. 경매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소액으로 ..
“제발 아까운 돈 낭비하지 마라.”
얼마 전 경매하는 분을 만났는데 수 백 만원을 내고 경매 학원에서 묘지경매를 배웠는데 ‘분묘 굴이 소송’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었다. 충격적이었다. 도대체 경매 학원에서 무엇을 배운 것일까?
묘지경매에 관한 기본부터 실제 소송 실무까지 다루는 책이 없다는 것이 늘 아쉬웠다. 더 이상 소중한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틈틈이 책을 쓰려니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 지금까지 경험한 묘지경매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담았다. 바로 지금 이 책을 읽고 누구나 바로 묘지경매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묘지경매에는 묘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선입견’과 ’편견’이다. 경매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묘지경매를 권하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본다. ‘세상에 묘지를 사라고? 아무도 필요하지 않는 쓸모 없는 땅을 내가 왜 사? 바보냐?’ 라는 식으로 눈길도 주지 않는 사람이 대다수다. 보통의 사람이라면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이 어쩌면 당연하다. 그래서 지금도 묘지경매를 하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손 짚고 헤엄치는 식으로 많은 부를 축적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당신의 선입관과 편견을 무참히 깨어버릴 책이다.
주로 남들이 보지 않는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경매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교육자로서 전문 강사를 양성하는 국제미래평생교육원, 대한치매예방협회 등에서 후배 양성을 위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는 <<명강사 특급비밀 99가지>>, <<세상에서 가장 창의적인 질문 84가지>>, <<할 수 있다, Can do Sprit>> 외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